구본풍 서산시장 권한대행 선거중립과 공직기강 강력 주문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5-29 23:46:46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구본풍 서산시장 권한대행이 지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6.13 지방선거에 관련해 엄정한 선거중립을 주문하고 나섰다.

구 권한대행은 “다음달 13일 열리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민들로부터 불필요하게 오해받는 일이 없도록 경각심을 갖고 사소한 언행이나 행동이라도 각별히 유념하며, 공직기강의 확립에도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시장의 궐위기간 동안에도 각종 시책의 기안·계획단계에서부터 시민들의 이해와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지시하기도 했다.

이에 덧붙여 이경구 서산시 자치행정과장은 “1천여 서산시 공무원들은 투명하고 공정한 선거를 치르기 위해 앞장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페이스북, 카톡 등 SNS를 통해 ‘좋아요’ 누르거나 댓글 등을 남기는 것은 물론 각종 모임에서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표현이나 업무관련 자료·명부 외부유출 등 선거법에 위반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고 공명선거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