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자담배 릴 A/S 전용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 오픈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28 11:12: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을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KT&G의 전자담배 ‘릴’은 연속흡연이 가능하다는 점과 일체형 구조의 편의성 등을 장점으로 출시직후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KT&G는 ‘릴’ 전용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과는 별도로 기존에 운영되던 ‘릴 스테이션’과 ‘찾아가는 A/S’는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릴의 공식 서비스센터 1호점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T&G 강남지사(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28길 49)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KT&G는 이번 릴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클리닝 이벤트’를 5월 25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클리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의 기기 청소는 물론 청소 팁 안내와 함께 하루 방문객 30명에 한정해 클리닝 스틱을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KT&G만의 차별화된 A/S서비스는 고객들이 ‘릴’을 선택하는 주요요인 중에 하나"라며, “이번 공식서비스센터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서비스센터를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해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