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거리캠페인 실시
전 직원 참여, 문화동 일원에서 캠페인 및 환경 정화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28 11:01: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노)은 28일, 문화동 일원에서 교육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투명하고 신뢰받는 교육행정 구현을 위한 거리 캠페인 및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쾌적한 도심환경을 위해 청사 인근 대로변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화활동을 함께했으며, 지역주민들이 한층 더 공감할 수 있었다.

아울러 ‘청렴한 세상, 함께 만들어가요!’ 구호의 어깨띠를 두른 직원들은 지역사회에서 청렴 실천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 설 것을 굳게 다짐하며 캠페인을 펼쳤다.

한편, 동부교육지원청은 거리캠페인 외에도 교육가족의 청렴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주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협의를 통해 제도적으로 일반화할 수 있는 시책 및 사례를 발굴하고 있다.

동부교육지원청 최경노 교육장은 “이번 거리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모든 직원들이 확고한 청렴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반부패·청렴을 제일의 실천과제로 삼고, 청렴한 공직풍토를 조성하는 길잡이로서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