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 서구민의·서구민에 의한·서구민을 위한 구청장이 되겠다!
20일, 선거사무소 개소... 지지자 몰리며 뜨거운 세몰이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20 21:29: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병석·박범계 국회의원을 비롯해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대전지역 구청장 예비후보, 지지자들이 대거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박병석 의원은 축사를 통해 “장종태 후보는 서민의 아픔을 대변하는 진정성 있는 행정가"라며 “서구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은 “대전 구청장 후보의 맏형으로서 대전 구-신도심간 조화를 이루고, 장 후보의 좋은 공약인 ‘녹색복지 도시’를 통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제가 6·13 선거에서 당선되면 가장 일등 공신은 장종태 후보일 것"이라며 “유능한 행정가 장 후보를 비롯해 5개 구청장 후보들과 함께 ‘대전, 새로운 시작’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인사말에 나선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유등천 가난한 소년에서 서구청장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노력, 2010년 낙선의 아픔을 딛고 2014년 기적적인 승리로 당선됐던 지난날을 떠올리며 “흙수저였던 저를 서구가 보듬어 안고, 키우고, 공부시켜 서구청장으로 만들어주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제 꿈과 삶의 터전인 서구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다시 서구청장에 도전한다"며 “서구 행정 전문가로서 ‘더 행복한 서구’를 위해 ‘든든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촛불혁명으로 탄생된 문재인 정부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지방정부가 함께 힘을 보태야한다"며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나라가 만들어졌듯 서구민의, 서구민에 의한, 서구민을 위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