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사업 대상 모집
이달 31일까지 30개 업체 모집…각종 홍보물 디자인 개발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14 13:55: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는 지역 내 소상공인의 경쟁력 향상과 소득증대를 위하여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사업 대상자를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소상공인이 영업을 하면서 필요로 하는 간판, 리플렛, 메뉴판, 외부가격표지판 등 각종 홍보물에 대하여 디자인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대행하며 홍보물은 소상공인과 협의하여 결정,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상시근로자 5인 이하의 사업체(제조, 광업, 건설, 운송업은 10인 미만)로 30개 업체를 선착순 모집하며 체인점과 유흥·향락업소는 제외된다.

신청은 동구청 경제과(☎ 042-251-4602) 또는 각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동구청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 고시·공고에서 지원신청서 등을 내려 받아 이메일(ykh0258@korea.kr) 또는 팩스(☎ 042-224-6162)로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특색있고 차별화된 디자인은 기업의 경쟁력으로 이어 진다"며 “이번 사업을 통하여 소상공인들에게 더욱 사업하기 좋은 환경 제공은 물론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