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 노점 상인들 “민생 행정 펼친 장종태 지지”
민주노련충청노점상연합회, 13일 스마일 캠프 찾아 지지 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13 15:46: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청지역 노점 상인들이 장종태 서구청장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민주노련충청노점상연합회 회원 50여 명은 13일 장종태 스마일 캠프를 찾아 장종태 지지 선언을 했다.

김성남 연합회장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장 후보가 서구청을 이끈 지난 4년간 서구는 그 어느 때보다 살기 좋아졌고 안전해졌다"며 “이에 민주노련충청노점상인연합회 100여 명의 회원 일동은 6.13 지방선거에서 장 후보가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지지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 후보는 서구청장으로 일하며 골목 생존권에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더 행복한 서구를 위해 장종태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에 장종태 예비후보는 “생업에도 힘 드실텐데 응원과 지지를 위해 이렇게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큰 힘이 된다"며 “여러분의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뛰어 6·13에서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난 4년간 서구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민생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만약, 서구청장으로서 4년의 기회가 더 주어진다면 앞으로도 업적을 위한 치적 쌓기가 아닌 ‘사람 중심 행정’에 초점을 맞추어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나은 희망을 구민에게 전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