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전시당, ‘6.13 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09 17:33: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대전시당과 세종시당은 10일 오후 3시, 서구 도마동에 위치한 도솔다목적체육관에서 ‘6.13 지방선거 대전‧세종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지방선거를 목전에 두고 필승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하는 이날 행사는, 국민을 기만하고 대전시민을 외면하고 있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파탄지경에 이른 민생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총력을 다해 뛰고 있는 자유한국당 후보자들의 필승을 결의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홍준표 당 대표를 비롯해 김태흠 최고위원, 홍문표 사무총장, 심재철 국회 부의장, 나경원 국회의원 등 중앙당직자와 이은권 시당위원장 및 대전지역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 송아영 세종시장 후보 등 자유한국당 지방선거 후보자 80여명과 당원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13 지방선거의 필승을 다짐한다는 계획이다.

자유한국당 후보자들은 각종 의혹에 대해 침묵과 회피로 일관하고 있는 무능한 민주당과 그 후보를 심판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아울러 150만 대전시민의 안녕을 책임지고, 대전발전을 위해 약속을 지키는 자유한국당 후보자를 선택해줄 것을 호소하고자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