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SONG 의료관광, ‘SEOUL FOOD 2018’ 전시회 참가
외연을 넓히고 웹툰형 홍보물 개발로 의료관광 활성화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30 20:35:3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SEOUL FOOD 2018’ 전시회에 참가하여 ‘힐링 SONG 의료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SEOUL FOOD 2018’는 개최규모 국내 2회, 식품전으로서는 아시아 4대 식품 전시회로 39개국 5만여명이 참가하고, 해외 참가기업과 바이어만 3천여명이 모이는 국제행사이다.

대전 의료관광은 그간 대전 지역내 MICE 참가자는 홍보가 이뤄졌지만, 수도권 전시회에 참가함으로써 지역을 벗어나 대전 의료관광의 외연을 넓히는 모멘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힐링 SONG’ 사업은 대전 서구와 옥천, 논산, 금산의 약자로써 농림부 국비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이번 홍보관을 통해 체지방 분석 체험과 족욕 체험, 홍보물 제공, 이벤트 등을 통해 4개 지자체의 의료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선보이게 되는데, 기존 글과 사진의 나열에서 벗어나 재미와 익살이 있는 스토리형 만화, 웹툰 홍보물을 제작하여 홍보한다.

공사 관계자는 “대전만화창작센터와 공동으로 개발한 웹툰은 5개 국어(한,영,중,러,베)로 홍보를 하게 되며, 앞으로도 배너형, 리플렛형, 온라인형 등 다양한 홍보수단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