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민예술촌 아트 테리토리 ‘박상준 기획전’
6월 30일까지 ‘성장과 생장’ 등 화예조형작품 6점 전시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4-02 11:46:51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군산시민예술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야외갤러리 아트 테리토리에서 화예조형작가 박상준 기획전을 선보인다.

‘꽃으로 소통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시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작가 박상준의 화예조형작품 ‘성장과 생장’ 등 총 6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박상준 작가는 “생소하지만 독특한 화예조형을 통해서 시민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눠보고자 참여했고 전시를 통해 침체된 지역의 분위기가 조금이나마 밝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와 관련된 사항은 군산시민예술촌(063-443-77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야외갤러리 ‘아트 테리토리’는 지역 예술가를 발굴하기 위해 군산 시민예술촌에서 2016년부터 운영하는 전시사업이다.

길거리를 전시공간으로 활용해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미술․사진․화예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거리와 골목을 중심으로 지역민들의 삶을 예술적 감수성으로 접근하고자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젊은 청년작가와의 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