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효 대전시장 예비후보, 본격 선거운동 돌입!
12일 대전시선관위 등록 후 중교통 상인들 만나 자영업 활성화 모색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12 14:01:0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최근 민선 7기 대전광역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박성효 전 대전광역시장은 12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대전광역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박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위기의 대전을 바로잡고 새로운 도약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새로운 대전발전 100년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선거에 출마한 모든 여야의 후보자들에게 시민 여러분의 따듯한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출마자 대부분이 우리 대전의 훌륭한 인재들로, 유권자 여러분의 격려가 이들을 더욱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예비후보 등록 후 중구 중교통을 찾아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자영업 살리기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섰다.

박 예비후보는 향후 대전발전 정책‧공약인 ‘박성효의 #대전100’을 분야별로 발표하며, 시민들과 함께 대전 경제회복과 민생안정에 나설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