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담당자 교육 실시
논산시청 등 복무관리 우수 담당자 표창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06 16:53: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6일 정부대전청사(대전 서구 소재)에서 대전·세종·충남지역 580여 곳의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관 담당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논산시청 등 10개 기관의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우수 직원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이번 교육은 복무관리 규정 등에 대한 실무적 지식과 복무관리 모범사례․결함사례 등을 전파하여 복무관리의 중요성과 관리기법 향상을 도모하는 한편, 사회복무요원의 인권 보호와 부당지시 근절 등을 강조하였다. 교육 후에는 복무지도관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복무관리의 어려운 점과 궁금증을 해결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복지, 보건의료, 환경안전 및 행정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복무기관 담당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고, 사회복무요원이 자긍심을 가지고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