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동원훈련 이수자 등 성실병역이행자 우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22 15:41:2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22일 엔제리너스 대전대사동 지점에서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대전지점, 엔제리너스 대전지점, 빵장수 둔산점/천안점’과 함께 동원훈련 이수자 등 성실병역이행자 우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병역을 성실히 이행한 사람들이 우대받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전충남병무청과 참여업체 3곳이 협의하여 이루어졌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할인 또는 무료 쿠폰을 제작해 동원훈련 이수자 등 병역의무 이행자에게 배부하고, 협약 참여업체에서는 할인 또는 무료쿠폰 제출 시 혜택을 주도록 협약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동원훈련이수자, 병역명문가 등 병역 성실이행자 약 10만여 명이 대전․충청․세종지역의 롯데리아 또는 엔제리너스 가맹점과 빵장수 둔산점/천안점에서 2019년 3월 5일까지 우대혜택을 받게 된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이번 협약이 성실 병역이행에 대한 자긍심을 드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공헌한 기업대표들과 롯데리아전국가맹협의회(회장 최낙정)에 감사를 표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