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대전역전지하상가 설맞이 대축제 개최
오는 10일, 역전지하상가 트레일존마당에서 다채로운 공연, 경품행사 등 풍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07 17:15: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오는 10일 역전지하상가 트레일존마당 특설무대에서 설맞이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역전지하상가 상인회(회장 이정숙) 주관으로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목척교 지하 트레일존마당에서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를 통해 역전지하상가를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됐다.

행사 내용은 오후 2시 마술쇼와 저글링 공연을 시작으로 초대가수 배일호, 조은새의 트로트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이뤄져있다.

이 밖에 10일까지 역전지하상가 물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트롬세탁기, TV, 전기그릴, 커피메이커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상인회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흥미 가득한 공연은 물론 경품 혜택도 한껏 누리시기 바란다“며 "이번 축제를 비롯해 앞으로도 여러 가지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역전지하상가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맞이 대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역전지하상가 상인회(☎ 042-221-3628)에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