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벅스박스 이웃나눔 사랑 실천
설 맞이 백미 400kg 대사동주민센터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07 16:53: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예비사회적기업 ㈜벅스박스(대표 이호성)는 7일 대사동주민센터(동장 전동배)에 백미 400kg을 기탁했다.

㈜벅스박스는 퍼즐게임인 ‘쌀팡’게임을 개발한 업체로 게임에서 얻은 점수와 재화로 농협과 연계된 국내 우수 친환경 쌀과 명품쌀을 기부할 수 있다.

이같은 쌀 소비저하 문제 해결을 위한 게임 개발로 2016년 농협미래농업지원센터에서 주관한 ‘농식품 파란창업 아이디어 캠프’경연대회에서 우리쌀 소비촉진 기능성부분에서 창안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7년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이후 충남과 전남 지역에 백미를 기탁하는 등 이웃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백미는 대사동 기초생활수급자와 홀몸노인 등 40세대에 전달된다.

이호성 대표는 “소소한 마음이 사랑이란 결실로 이웃들께 전달되어 함께 행복한 공동체가 되길 소망하며, 어려운 이웃들께 작지만 힘이 될 수 있는 백미기탁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동배 동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백미를 기탁해주심에 감사하며, 따뜻한 명절이 되도록 사랑을 담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