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신 병무청 차장, 설 명절 맞아 복지시설 방문 나눔 실천
전통시장 ‘도마큰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06 15:25: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우신 병무청 차장은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평강의 집(대전 대덕구 대화동 소재)’과 ‘도마 큰 시장(대전 서구 도마동 소재)’을 방문했다.

이날 박우신 차장은 ‘평강의 집’ 시설관계자, 원생들과 환담하고,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위문금과 쌀을 전달하였다. 또한, 복지시설에서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의 역할과 사회복무요원 제도 운영에 관한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어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활력을 불어 넣고자 ‘도마큰시장’을 방문하여 직원들과 함께 제수용품, 과일, 생활용품 등을 구입했다.

시장 상인·주민들과 간담회를 갖은 박우신 차장은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직원들과 함께 앞장서겠다"고 하며,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따뜻한 온정이 우리사회 전반에 확산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