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관광명소와 지방세 홍보 탁상달력 배부
1000부 제작해 성실납세자와 동 주민센터 등에 배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1-09 18:04: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지방세와 지역의 명소를 홍보하는 탁상달력을 제작해 배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2018년 지방세 안내 탁상달력은 편리한 지방세 납부방법, 체납에 대한 불이익, 각 세목별 납세의무자와 납부기한 등 지방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동구의 아름다운 관광명소에 대한 소개도 담아 눈길을 끈다.

식장산 해맞이 모습, 대청호의 자연경관, 우암 사적공원, 만인산 자연휴양림, 대동 하늘공원, 상소동 자연휴양림과 오토캠핑장, 대청호 자연생태관 등 4계절이 뚜렷하고 전통이 살아 있는 지역 명소들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구는 탁상달력 1000부를 제작해 지방세 고액 성실납세자, 마을세무사, 지방세 심의위원, 동 주민센터와 자생단체 등에도 배부한다는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탁상달력 제작을 통해 주민들에게 간단한 세금 상식을 알려드리면서 우리 지역의 관광 명소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납세 편의서비스를 제공해서 납세자 중심의 세무행정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