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2018.1.2.字 기구개편 및 간부 인사 단행
- 평생학습원 및 관광·공원·정보통신 전담 부서 신설 -
김진오 | 기사입력 2018-01-02 14:17:47

[안동타임뉴스=김진오기자]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2018년 1월 2일자로 기구개편 및 5급 이상 간부 공무원에 대한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시는 시민들의 평생학습기회 확대를 위해 사업소인 평생학습원(원장 4급)을 신규 설치하고, 전문화된 업무 추진을 위해 관광․공원․정보통신 전담 부서를 신설하는 등 기구를 개편했다.

이에 따라 외부위원이 참여하는 인사위원회를 심의 의결 결과, 업무 능력과 조직 장악력 등을 종합 고려해 초대 평생학습원장으로 김광섭 행정지원실장을 승진 발탁하고, 도시건설국장의 명예퇴직에 따른 후속 인사로 권숙원 상하수도과장을 승진 배치하는 등 4급 2명, 5급 8명을 승진 및 승진의결 했다.

실과소장 및 읍면동장은 개인별 보직 경로와 업무 추진 능력, 주민 소통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전보하되, 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은 행복 안동의 더 힘찬 도약을 위해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조직 운영에 초점을 두고 그 폭을 최소화했다.

한편, 안동시는 일하는 분위기 조성과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실무 직원들에 대한 승진 및 전보 인사 또한 내달 중순까지 조속히 마무리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