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농협!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경북도립대에 투자하다!
- (재)경북도립대학교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
채석일 | 기사입력 2017-12-29 15:18:50

[예천타임뉴스=채석일]경북도립대학교(총장 정병윤)는 29일 총장실에서 총장, 예천농협 이달호 조합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도립대학교발전기금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서는 기부금 1천만원 전달과 함께 그간 양 기관의 상호협력관계의 지속적인 발전 방안에 대한 논의도 이루어졌다.

예천농업협동조합은 1972년 6월에 설립하여 하나로 마트, 주유소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는 예천의 대표 금융기관이다.

한편, 재단법인 경북도립대학교발전기금은 2009년 12월 17일 경상북도 교육청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지금까지 총 280명의 학생들에게 1억2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장학 사업을 펼쳐왔으며, 교육인프라 개선과 대학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정병윤 총장은“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기부를 결정해 주신 이달호 조합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우수인재 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