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국정 운영 방향 및 열린 혁신’ 특강 열어
박병석·박범계 국회의원, 김현성 사회혁신민관협의회 위원 특강이어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8 16:21: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28일 구청에서 400여 명의 주민과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문재인 정부의 ‘국정 운영 방향 및 열린 혁신 특강’을 열었다.

이날 박병석 국회의원(서구 갑)은 ‘문재인 정부는 어떻게 출범하였는가’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김현성 사회혁신 민관협의회 위원이 ‘정의로운 대한민국 열린 혁신’을 주제로 강의했으며, 끝으로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 및 운영 방향’에 대한 박범계 국회의원(서구 을)의 특강이 이어졌다.

구는 이번 특강이 ‘국민과 함께하겠다’는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공유하고, 혁신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촛불로 태어난 문재인 정부는 국민의 힘이 얼마다 위대한지 잘 알고 있다"며, “서구 구정도 구정의 주인인 주민의 뜻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열린 혁신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성과확산을 통해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