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대전, 천안 풍세아름지역아동센터에 ‘작은공부방 62호점’ 개소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0-01 10:15: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임재룡)는 29일 천안시 풍세면에 위치한 풍세아름지역아동센터에서 ‘건강보험 작은공부방 62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양승조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김충구 풍세면장 등을 비롯한 내․외빈과 지역주민, 그리고 어린이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충청·세종지역 12번째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을 개소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2011년부터 지역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소중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도서 2천여권과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해 주는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을 개설․기증해 오고 있다.

이 지역 국회의원인 양승조 의원은 풍세면의 유일한 방과 후 돌봄기관인 풍세아름지역아동센터에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이 개설된 것을 축하한다며, 공단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임재룡 본부장은 기념사를 통해 “앞으로도 공단은 우리 어린이들이 소중한 꿈을 키우며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