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갈산면 신활력문화센터 개관식 가져!!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9-29 11:49:28
【홍성타임뉴스 = 한정순】홍성군이 갈산면에 면민이 함께하는 갈산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의 일환인 신활력문화센터가 준공되어 개관식(28일 오후 2시)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갈산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총 64억을 투자하여 신활력문화센터 신축, 보행환경개선, 산책로 조성, 주민자치센터 리모델링 사업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면소재지 내 중심 기능을 보강하여 주민편의와 복지향상을 도모하고 나아가 소재지 외 배후마을까지 연계하여 농촌마을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사업이다.

갈산 신활력문화센터는 홍성군 갈산면 갈산로 일대에 415.51㎡ 규모로 1층에 문화휴게실,체력 단련실, 다목적실 등이 2층에는 실내 스포츠실, 대회의실, 소모임실 등이 마련되어 난타와, 탁구, 바둑, 요가, 농악,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민 뿐 아니라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행사 시작 전에 신활력문화센터의 시설을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진 후, 식전행사로 갈산면 풍물놀이가 그 시작을 알리고, 사업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축사, 커팅식 등의 순서로 개관식이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갈산 신활력문화센터의 개관은 그간 우리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갈산면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알찬 문화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갈산면에 건강하고 생생한 행복과 즐거움을 드릴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설이용문의는 갈산면 행정복지센터(041-630-9462)로 문의하면 된다.

갈산 신활력문화센터 개소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