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프로그램 ‘스탠바이고(STAND BY~GO)’ 성료
최선아 | 기사입력 2017-09-28 21:06:45

[대전타임뉴스=최선아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이춘아)은 지난 19일 대전예술가의집에서 2017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프로그램‘스탠바이고(STAND BY~ GO)’의 마지막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대전중앙중학교 1학년 학생 27명이 참가해 무대감독 등 공연장의 다양한 직업군을 체험했다.

‘스탠바이고(STAND BY~GO)’는 공연장 관련 직업군에 대해 이해하고 공연에 사용되는 조명과 음향을 이용해 학생들이 예술가가 되어보는 체험행사로 문화예술분야의 진로를 탐색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대전 지역 4개 중학교 학생 122명이 4회에 걸쳐 프로그램에 참여해 큰 호응을 받았다.

참여한 학생들은 대부분 다시 체험하고 싶다는 의견을 표시했으며, 진로체험 매칭사이트인‘꿈길’에서 실시하는 참여 학교의 만족도와 안전도 설문조사에서 모두 만점을 받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