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영남가요제 개최
이태우 | 기사입력 2017-09-27 15:36:57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오는 10월 7일(토) 오후 2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이 열리는 탈춤공원 메인무대에서 영남권 가수지망생들의 꿈의 무대인 ‘제14회 영남가요제’가 개최된다.

안동시(시장 권영세)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안동지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전국 각지에서 온 1,000여 명의 참가자들 중 예선을 거쳐 선정된 12팀의 본선 무대이다.

이날 참가자들은 각자가 가지고 있는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영남아트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가수들의 초청공연도 더해져 멋진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가요제는 대한민국 글로벌축제인 2017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제46회 안동민속축제 기간 중 진행되는 행사로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수준 높은 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함은 물론이고, 축제의 열기를 더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참가자들 모두 평소 갈고닦은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여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남가요제는 가수의 꿈을 가진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예비스타의 등용문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가을의 정취와 신명나는 축제의 추억을 모두 간직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