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 지정병원 관계자 초청 간담회 실시
지정병원과의 유기적 협조 체제 구축을 위한 소통의 시간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26 19:28: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26일 병무청 지정병원 관계자를 초청하여 간담회를 실시했다. 병무청 지정병원은 병역면탈 방지와 정확하고 공정한 병역처분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는 대전・세종・충남지역 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충남대학교병원 등 13개 병원 관계자가 참여하였다. 이 날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공정한 병역의무 부과와 병역면탈 예방을 위한 지정병원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병무용 진단서 발급 시 유의사항 및 진단서 조작 방지대책 등에 대해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소중한 소통의 장이 되었다.

특히, 신종 병역면탈 수법을 사례별로 자세히 소개하여 병역 면탈을 예방토록 하였으며, 병역판정검사장을 직접 둘러보며 투명하고 공정한 병역판정검사 과정을 살펴보는 기회가 됐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정병원과의 유기적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병역의무 부과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