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공무원 및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제3회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9-23 20:04:27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 공무원 및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23일 오전 9시 30분 예천군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김동태) 주관으로 예천공설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제3회 예천세계활축제 및 곤충나라 CLEAN 예천 농산물대축제의 성공 개최를 다짐하고 가족동반 체육행사를 통한 화합분위기 조성으로 행복한 가정, 즐거운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개최되었다.

또한, 경북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도약해 예천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는 직원들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불어넣고 가족들에게는 감사를 전하고자 이번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조경섭 군의회 의장 및 도·군의원, 공무원 및 가족 등 1,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과단소와 각 읍면이 12개 팀으로 나눠 2인3각, 지렁이 훌라우프, 로데오 타고 활 쏘기, 고무신 멀리차기 등 다양한 경기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특히, 본 행사 2부 장기자랑 시간에는 각팀을 대표하는 12명의 직원들이 평소에 숨은 끼를 맘껏 발산하여 공무원과 가족이 하나 되는 흥겨운 한마당 대축제가 되었다.

김동태 회장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