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2017 하반기 부모 독서 아카데미 신청 접수
10월 10일부터 용운도서관에서 자녀교육 릴레이 강연… 이달 13일부터 10월 9일까지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3 18:23: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올바른 자녀 교육에 대해 고민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부모 독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이달 13일부터 10월 9일까지 참여 신청을 접수한다.

아카데미는 10월 10일부터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용운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열리며, 첫 날인 10일은 ‘따단훈육’의 이임숙저자가 ‘따뜻하고 단단한 훈육’을 주제로 마음의 상처 없는 육아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고, 17일에는 EBS ‘공부의 왕도’ 작가로 유명한 정영미 저자의 ‘슬로리딩! 생각을 키우는 힘’에 대한 강연이 펼쳐진다.

24일에는 ‘10살 영어자립! 그 비밀의 30분’의 정인아 작가의 자녀가 스스로 영어를 즐기게 하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며, 마지막 31일에는 육아블로그 ‘힐링유’를 운영하는 정신건강의학 김학철 전문의가 행복한 심리육아법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육아에 관심 있는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평생학습과 홈페이지(http://lll.donggu.go.kr)나 전화(☎259-7023)‧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donggu.go.kr)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과 용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가 육아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한 길잡이로써, 책을 통해 아이와의 관계가 더욱 친밀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