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입학식 개최
구청장, 지방의원 등 각계 인사 총 72명 입학 인기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3 10:20: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입학식이 12일 저녁 7시 교내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입학식에는 박수범 대전대덕구청장을 비롯해 최선희 대전시의원, 박현주 대덕구의원, 박준홍 삼호 대표 등 최고경영자 과정에 입학한 각계 인사 72명이 참석했다.

1부 입학식을 마치고 2부에서는 이덕훈 한남대 총장이 ‘혁신적 리더십’이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덕훈 총장은 “한남가족에 되신 여러분들을 환영한다. 한남대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글로컬 대학으로서 도전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우리 대학에서 여러분들의 역량을 맘껏 펼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 2학기부터 경영국방전략대학원장을 겸직하고 있는 이 총장은 "각계 CEO들과 리더들을 적극 영입하고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최고경영자과정을 대전충청지역에서 최고로 만들기 위한 의지로 제가 경영국방전략대학원장을 겸직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생은 지난 1학기 때 16명이었으나 이번에 72명으로 대폭 증가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경영·국방전략대학원 총동문회에서 대학발전기금 4천만 원을 기탁하는 등 동문들이 학교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