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사매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발족 및 회의
김용직 | 기사입력 2017-09-04 11:22:00
【남원타임뉴스 = 김용직】 남원경찰서(서장 임상준) 사매파출소(소장 이정신)는 지난 4일 사매파출소에서 이석창 사매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장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경 협력치안 활성화를 위한 생활안전협의회의 발족식을 가졌다.

이 날 회의에서는 이정신소장이 직접 주관하여 최근 다발하고 있는 사발이 및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대책 논의 및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제도’를 홍보를 하였다.

또한, 지역주민을 보다 세밀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치안서비스 강화하는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에 대해 홍보하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고, 탄력순찰지 파악을 위한 의견수렴을 했다.

이날 새로 회장으로 위촉된 이석창 회장은 “경찰협력단체로서 범죄예방을 위한 지원과 주민 의견이 치안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가교 역할과 민․경 협력 활성화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정신 사매파출소장은 “지역치안을 위하여 힘써주는 협력단체와 더불어 더욱 안전한 사매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매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가 공동체 치안의 대표모델로 확립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매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1
사매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