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삼계탕 맛있게 드시고 더위 이겨내세요!!”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8-11 14:22:44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 군산시 서수면 관내 ㈜동우(대표 이계창)에서 지난 11일 말복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관내 독거노인 200여명을 초청하여 삼계탕을 대접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서수초교(교장 이덕연)에서 넓은 급식 장소를 제공했으며,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삼계탕 및 과일 등을 정성스럽게 대접했다.

김종관 대표는 “올 여름은 유난히 덥고 길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삼규 서수면장은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며 이런 따뜻한 자리를 마련해준 ㈜동우와 자원봉사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동우는 매년 11월에 관내 독거노인 20세대에게 김장김치와 백미 20kg를 기탁하는 등 어르신들께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

[서수면]동우_건강한 여름나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