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署, 어르신 교통안전홍보 실시
김용직 | 기사입력 2017-08-07 11:05:02
【남원타임뉴스 = 김용직】남원경찰서(서장 임상준) 중앙지구대(대장 이동권)는 노인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남원 요천변 모정, 마을회관, 경로당 등을 방문하여 교통안전 홍보활동을 실시하였다.

여름철에는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특히, 나이가 많으신 노인들은 작은 사고에도 큰 부상으로 이어져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만큼 마을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뵈어 교통사고 예방 및 홍보활동을 하였다.

이날 홍보에는 이륜차 안전모 착용의 중요성, 보행시 밝은 옷 착용의 필요성, 무단횡단 금지 등 안전한 길 건너기 등을 강조하였다.

홍보활동에 참여한 노인들은 “경찰관이 직접 찾아와 교통사고 예방 교육을 해줘서 감사하고 앞으로 사소한 무단횡단부터 지키겠다” 고 말했다.

남원경찰서(서장 임상준)는 “노인층을 상대로 교통사고 예방 및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남원에 노인 교통사고율을 감소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중앙지구대 (교통안전홍보)
중앙지구대 (교통안전홍보)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