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청씨름단 씨름강군 의성군의 저력을 과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8 12:19:59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제54회 대통령기 전국장사씨름대회가 지난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영동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의성군청씨름단(단장 황경목)은 단체전 3위를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안해용, 김태호선수가 각각 소장급, 경장급에서 1위 입상하는 성적을 거두어 팀에 값진 금을 안겨주었다, 

같은팀의 차승진, 박정우 선수도 각각 일반부 장사급, 청장급에서 나란히 2위를 차지하여 은메달2개를 추가했다. 

또한 박성윤, 이민기 선수도 역사급, 용장급에서 나란히 3위에 입상하는등 씨름강군 의성군의 저력을 과시했다.

의성군청씨름단은 지난 91년 창단한 이래 매년 꾸준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11명의 선수와 감독이 혼연일체가 돼 올해 전국대회에서 꾸준히 ‘의성군’과 ‘의성마늘’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역할 을 하고 있다.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수확한 선수들에게 “씨름의 고장 의성의 명예를 빛낸 선수들이 자랑스러우며, 앞으로도 씨름의 고장 의성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