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동서의원, 소룡동 경로당에 수박 나눔 행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7-27 14:10:12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동서의원(원장 김은식, 군산시 명산동 소재)은 지난 27일 소룡동 18개 경로당에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수박 20통을 전달했다.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은 “ 더운 여름 우리를 생각해 주는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하고, 시원한 수박을 먹으면서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동서의원 김은식 원장은“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어르신들이 기력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하며“수박 드시면서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형석 소룡동장은“무더운 여름에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따뜻한 관심과 애정이 전해져 어르신들의 한여름 무더위 갈증이 잠시나마 시원하게 해소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위해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