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자원봉사센터, 경로당 어르신 행복 나눔 행사 진행
최두헌 | 기사입력 2017-07-25 11:20:44
【군산타임뉴스 = 최두헌】(사) 군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황호종)는 7월 25일(화) 소룡동 쉼터경로당에서 40여명의 재능봉사자들과 함께 “동네 방네 찾아가는 알콩달콩 재능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알콩달콩 재능나눔 행사에서는 국악, 우크렐라,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손·발마사지 및 경락마사지, 평소에 거동이 불편하셨던 어르신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 등을 실시했으며 미리 준비한 떡과 과일, 간단한 선물을 준비하여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전달을 하는 등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황호종 센터장은“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행사를 마련하여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형석 소룡동장은“지역어르신들을 위해 뜻 깊은 행사를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마음껏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장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 군산시자원봉사센터는 2012년부터 재능나눔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과 함께 어우러져 어른을 공경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소룡동]알콩달콩관련사진1
[소룡동]알콩달콩관련사진2
[소룡동]알콩달콩관련사진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