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7 서머 브레이크(Summer Break) 이벤트’ 실시
대전, 금산공장 사원대상 화채 등 시원한 음료 제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19 16:56: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오는 26일까지 대전시 대덕구 목상동 소재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군 제원면 소재 금산공장에서 사원들을 대상으로 ‘2017 서머 브레이크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혹서기를 맞아 사원들에게 시원한 화채 등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모두 20여 차례에 걸쳐 공장 별로 각각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폭염 속에서도 최고품질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는 사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현장 곳곳에 시원한 ‘아이스존’을 운영하고, 쿨링 소재로 제작된 아이스 조끼와 머플러 등 더위를 이겨내는 용품 지급은 물론 영양 보충용 비타민제와 식염을 비치해 사원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돕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