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작은도서관 조성사업 협약 체결
최두헌 | 기사입력 2017-07-12 10:28:53
【군산타임뉴스 = 최두헌】 군산시와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대표 김수연), KB국민은행(전북지역대표 공승배)은 「2017 작은도서관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지난 11일 협약식을 가졌다.

「2017 작은도서관 조성사업」은 국민은행에서 사업비(95백만원)를 후원하고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에서 조성, 시행하는 사업으로 문화소외지역에 작은도서관을 조성하거나 기존도서관을 리모델링하여 양질의 독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군산시 구암작은도서관(2007년 개관)이 지난 5월 리모델링 조성 사업에 선정되어 7~8월 중에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세 기관들은 구암작은도서관 리모델링과 관련된 사업비 지원, 인테리어 등의 공사 진행 및 도서관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을 협력하기로 했다.

군산시립도서관장(정준기)은 “구암작은도서관 시설환경개선을 통하여 지역주민들이 편안하고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 환경이 조성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2017 작은도서관 조성사업 협약 체결 1
2017 작은도서관 조성사업 협약 체결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