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송동, 노인일자리 어르신 여름나기 보양식 대접
최두헌 | 기사입력 2017-07-11 14:58:36
【군산타임뉴스 = 최두헌】 군산시 수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전종신)는 초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보양식을 대접했다.

지난 11일 수송동 통장협의회(회장 채규택)에서는 어르신 일자리사업에 참여하는 60여명의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나기 보양식인 사골곰탕과 다양한 음식을 맘껏 드실 수 있는 뷔페로 대접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날 나눔 행사는 수송동 통장협의회에서 평소 수송동 관내의 환경정비와 공원관리 등에 참여해 아름답고 쾌적한 수송동 만들기에 기여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으로 추진되었다.

수송동 통장협의회 통장들은 어르신들 한분 한분께 정성스런 음식과 함께 말벗이 되었으며 특히 14통 최정임 통장은 평소 노래강사로 활동하는 재능을 살려 흥겨운 노래공연을 선보이며 흥을 돋웠다.

수송동 통장협의회는 관내 부자가정, 홀로 어르신들에게 반찬을 제공하는 ‘친정엄마봉사단’에 매월 과일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김장김치 나눔봉사,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 지역사회의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해오고 있다.

채규택 회장은 “이번 행사는 수송동을 위해 애쓰시는 어르신들에게 훈훈한 밥상을 대접하면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통장협의회 회원 모두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비록 식사 한 끼지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종신 수송동장은 “관내 어르신을 위해 정성어린 식사를 대접해주신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앞으로 자발적인 나눔의 참여가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노인일자리 식사대접 01
노인일자리 식사대접 02
노인일자리 식사대접 0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