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윤봉길 의사 탄신 109주년 기념 불꽃청년 예술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6-22 18:42:0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안기선)에서는 21일에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사)매헌윤봉길 월진회와 함께 윤봉길의사 탄신 109주년 기념 불꽃청년 예술제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예산군민과 청소년등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매헌윤봉길의사의 탄신일에 청소년 예술제를 기획하여 청소년들의 나라사랑정신과 평화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청년 윤봉길의 젊음과 패기 나라사랑의 열정을 예술제로 승화하는 자리를 가졌다. 시낭송과 글짓기 발표 등 1부 순서에 이어 덕산고등학교, 한서대학교 밴드가 출연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안기선 지청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매헌윤봉길 의사의 위대한 뜻과 정신을 잊지 말고, 그 분이 마음속으로 꿈꾸던 나라를 남아있는 우리 후손들이 이어받아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각자의 마음속에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