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물류센터 주거환경개선 지원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6-21 09:05:57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

GS칼텍스 군산물류센터, 군산시드림스타트 가정 주거환경개선 지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드림스타트 가정에서 봉사활동 펼쳐 -


GS칼텍스 군산물류센터(센터장 유재성)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전북지역본부장 소동하)을 통해 주거환경이 열악한 군산시드림스타트 대상아동 가정에 도배장판 및 연탄을 지원하여 훈훈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주거환경개선 지원을 받게 된 드림스타트 가정은 오래된 집으로 곰팡이가 온 집에 퍼져 아토피 등 어린 아이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있었고 도배와 장판이 아주 낡아서 교체가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GS칼텍스 군산물류센터 임직원 10여명 등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구슬땀을 흘리며, 도배·장판 교체작업을 실시하고 연탄을 지원하여 장마기간에 곰팡이가 재발하지 않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드림스타트 가정은 “곰팡이가 핀 노후화된 집에서 생활하다 보니 아이들이 아토피가 생기고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지나 않을까 걱정했는데, 봉사 회원들의 노고로 깨끗한 방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돼 정말 고맙다”며 연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GS칼텍스 군산물류센터 유재성 센터장은 “드림스타트 가정이 깨끗해진 도배·장판을 보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GS칼텍스 물류센터 주거환경개선 지원 1
GS칼텍스 물류센터 주거환경개선 지원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