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베스트, 24일 태안군 찾는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21 09:23:58
【태안타임뉴스 = 타임뉴스 편집부】

MBC 가요베스트, 24일 태안군 찾는다!


MBC 문화방송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MBC 가요베스트’가 오는 24일 태안군을 찾습니다.

태안군은 기름유출 사고 10주년을 맞아 청정 태안을 지켜낸 태안군민과 전국 123만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화려한 화합의 무대를 마련한다고 밝혔습니다.

태안군과 태안군문화예술센터가 주최하고 MBC 대전문화방송이 주관하며 한국서부발전(주)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24일 오후 7시 태안군 청소년수련관 야외무대에서 펼쳐집니다.

특히, 현철, 송대관, 설운도, 구창모, 이명훈(휘버스), 현숙, 배일호, 류기진 등 유명 가수 20팀이 출연해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태안군민들에게 힘이 되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약 3천여 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행사는 우천 시 군민체육관에서 진행되며, 군은 단 한 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한 공연 추진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입니다.

당일 오후 5시 이후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예술센터 문화공연팀(041-670-5923)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MBC 가요베스트 포스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