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간부공무원 가족 봉사단 ‘한마음회’, 사랑의 급식봉사활동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6-07 14:00:51
【군산 = 이연희】


한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봉사해요!!


- 군산시 간부공무원 가족 봉사단 ‘한마음회’, 사랑의 급식봉사활동 -

군산시 ‘한마음회(회장 이용선)’는 가족청소년과 직원들과 함께 지난 7일 군산경로식당에서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관내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하고 맛있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한마음회’ 회원들과 가족청소년과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추진하게 되었다.

한마음회 회원과 직원들은 준비해간 과일, 음료와 함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400여명의 어르신들께 점심을 제공했으며, 음식재료 준비부터 배식과 설거지 등 각자 맡은 자리에서 나눔을 실천했다.

이용선 한마음회 회장은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맛있게 식사 하시고 밝은 얼굴로 고맙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다”며 “어르신들이 오래도록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순금 가족청소년과장은 “우리주변에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회는 군산시 간부공무원들의 가족으로 이루어진 봉사단체로 농촌봉사활동을 비롯해 저소득층 밑반찬 만들기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