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매마수(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달밤소풍 오세요!
오는 31일, 엑스포과학공원 한빛광장에서 지역특화프로그램 선보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5-29 21:52: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오는 31일부터 9월 까지 5번에 걸쳐 매달 마지막 수요일(매마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광장에서 ‘달밤소풍’ 지역특화프로그램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특화프로그램은 지난 2월 문화가 있는날 사업단의 전국 공모에서 대전마케팅공사와 ㈜플래닌이 작년 여름 대전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달밤소풍’이라는 야간행사에 지역의 축제콘텐츠를 보강하여 선정된 바 있다.

그 첫 번째 행사로 “달밤에 찾아 온 프린지스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달밤아트플랫폼, 대덕밸리 라디오 중계, 청춘마이크 공연, 달밤 푸드트럭 품평회, 플리마켓, 대형 포토존’ 등이 펼쳐진다.

특히, 달밤아트플랫폼은 대전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디아티스트들의 소개와 그들의 음원을 감상해 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지역의 문화 거래 플랫폼이다.

또한, 지난해 사랑받았던 달밤소풍 푸드트럭의 품평회를 통해 우수푸드트럭을 선발하고 2017년 여름 다시 시작되는 달밤소풍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날 행사는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운영부스에 오시는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달밤소풍 지역특화프로그램은 5~9월까지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열리며 2017년 달밤소풍은 6월 16일부터 8월 20일(월요일 휴무)까지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