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사다리 밴드, 문화1동 경로잔치에 사랑을 전하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5-19 16:21: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3천명 빅밴드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는 19일 오전10시~오후2시까지 문화1동 주민센터에서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어르신들 200분께 바베큐 통닭 130마리를 현장에서 직접 구어서 전달하면서 훈훈한 이웃사랑을 전했다.

이날 봉사에는 사랑의 사다리 밴드의 바베큐 통닭봉사 신상일 회장, 나눔 봉사단 유희자 단장, 산악회 김호현 회장과 회원 30명이 함께 했다.

신상일 회장은 “부모님같으신 어르신들께서 갓 구어낸 통닭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만 상상을해도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날 경로잔치를 주관한 최순자 문화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의 사다리 밴드에서 바베큐 통닭을 지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사랑의 사다리 밴드는 3,400명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봉사밴드로 사랑의 사다리 밑반찬, 즉석빵, 도배, 바베큐 통닭, 미용, 도래미 봉사예술단, 나눔봉사단, 산악회등 8개의 봉사단체를 운영하면서 우리 사회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