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맞아 종합운동장 수영장 무료 개방
천안시설관리공단,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마련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4-27 11:46:59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종합운동장 수영장 무료로 개방한다.

지역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행사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놀이를 통해 친구,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친구야 수영장 함께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입장 가능하고 단, 7세 미만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동반입장 시 이용할 수 있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수영해 건강 찾자!’ 슬로건을 가지고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무료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

김동규 이사장은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천안지역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갖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