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재활센터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큰 잔치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26 17:30: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병원장 송민호)이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대전충청권역의료재활센터 3층 강당에서 ‘2017 재활센터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대전충청권역의료재활센터(센터장 복수경)와 대전광역시 보조기기센터가 공동주관 하고 (사)국제키비탄한국본부 한밭클럽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장애 아동 및 부모를 비롯하여 재활의학과 전문의 및 치료사, 장애아동 전담 교육기관과 지역사회복지기관 담당자들을 초청한다.

프로그램으로는 깜보아저씨의 마술쇼, 레크레이션, 연극 등과 함께 로비에서는 보조기구를 활용한 게임하기, 휠체어타고 농구게임, 사탕팔찌 만들기, 캐리커쳐, 페인팅, 가족사진촬영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아동들에게 사회 활동 기술 경험 및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남대학교병원에서는 2011년부터 꾸준히 병원 내 아동들과 지역사회의 장애 아동, 담당자들을 초청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위와 같은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