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47주년 새마을의 날 기념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6 11:38:58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새마을회(회장 장상은)는 지난 14일 안계면소재 위천 둔치에서 김주수 의성군수 등 관내기관장과 새마을남여지도자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운동 제47주년 새마을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새마을 운동 활성화에 공이 많은 유공지도자 20명에군수 표창패 수여와 새마을 지도자 자녀 6명에게 장학금도 전달했다.

또한, 의성군 장학회에 양희완 새마을지도자단북면협의회장이 100만원, 새마을지도자의성읍협의회 100만원, 금성면 남녀새마을지도자회에서 100만원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하여 새마을의 날 행사를 더욱 빛냈다.

장상은 의성군새마을회장은 기념사에서 “제2의 새마을운동인 나눔, 봉사, 배려 정신을 바탕으로 우리 새마을지도자 뿐 아니라 모두가 하나 되어 다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실현과 의성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