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쌍용1동행복키움지원단 이마트 천안점과 제철과일 지원사업 추진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4-10 10:49:26

천안시쌍용1동행복키움지원단은 새마을부녀회,이마트 천안점과 연계해 저소득 10가정에게 제철과일을 전달해 오고 있다.[사진=천안시]

[천안=최영진 기자] 천안시쌍용1동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병희)은 새마을부녀회, 이마트 천안점(점장 이민우)과 연계해 매달 생활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신선한 과일(가정당 5만원상당)제공은 빠듯한 가정형편으로 과일 사먹기가 부담이 되는 저소득 가정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되어왔다.

이병희 단장은 “우리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늘 먼저 함께 해주는 이마트 천안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좋은 파트너로 함께 일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민우 점장은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이 제철과일을 맘껏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한 일이 어느새 1년이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며 주변사람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