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산불감시초소 근무자 격려!
예방활동 강화 당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09 11:10:41
[대전=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지난 8일 산불취약지 산불감시초소를 방문해 산불취약지 근무 공무원과 산불감시원, 산불진화대원 등 150여 명의 산불취약지 근무자를 격려했다.

서구는 지난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한 달간을 ‘봄철 산불방지 특별 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전 직원이 산불감시원이 되어 산불방지를 위해 총력 대응하고 있다.

이번 특별대책기간 동안 서구에서는 산불 예방활동을 위해 산불취약지 32개소에 대하여 부서별 책임제를 운용하고 있으며, 취약지별 산불감시초소 설치, 논·밭두렁, 농산부산물 소각 계도 등 전 직원이 산불감시에 나섰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산불예방을 위해 공휴일을 반납하고 산불취약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로‧격려하고, “산불은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이 부는 3월과 4월에 집중되어 발생하고 있는 만큼 사소한 부주의로 대형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산불예방에 함께 힘써주길"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