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제4회 자랑스러운 유성인상 공모
문화체육, 과학교육, 사회봉사, 특별공로 4개 부문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3-19 11:15:07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가 3월 20일부터 4월 19까지 ‘제4회 자랑스러운 유성인상’ 후보자를 공모한다.

공모는 ▲문화체육 ▲과학교육 ▲사회봉사 ▲특별공로 4개 부문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온 구민을 추천받는다.

심사는 접수자를 대상으로 현지실사와 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부문별 1명씩을 최종 선정해 오는 6월 중 시상할 계획으로 수상자에게는 표창패가 수여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유성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고 지역의 명예를 선양한 개인 또는 단체로 각급 기관장이나 단체, 20인 이상의 주민의 연서로 추천하면 된다.

유성구 관계자는 “자랑스러운 유성인상은 올해로 4회째 공모하는 것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하신 분들이 선정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자랑스러운 유성인상"의 선정으로 수상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구민의 귀감으로 삼고자 노력하였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4번째로 그 동안 총 14명을 시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