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문화연수원, 고객만족 CS교육 및 교통사고 예방교육 실시
연수원 직원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제고 및 교통사고예방 역량교육 강화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17-03-16 17:50:16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교통문화연수원(원장 양무용)은 16일 연수원 3층에서 고객에게 더 좋은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어린이 체험교육을 맡고 있는 안전선생님을 비롯한 연수원 전직원 대상으로 자체 CS교육 및 교통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대전마케팅공사 사내강사인 강미숙 과장(전. `93대전엑스포 도우미 동우회장)의 ‘고객만족 CS 교육(고객응대요령, 인사법, 즐거운 교육법 등)’과, 대전지방경찰청 교통분야 현장강사인 박현덕 경위의 ‘미래 교통안전 책임자와 만남(새로 바뀐 교통안전관련 법규 및 현장에서 발생되고 있는 교통사고 사례 등)’순으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안전선생님은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면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고객서비스가 힘들었는데 고객만족 CS교육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연수원 관계자는 “교통사고 없는 안전도시 대전을 만들어 가기 위해 대전교통문화연수원이 고객서비스 개선 및 교통안전교육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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