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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이연희기자] 군산시가 설 연휴 기간에 ‘120 생활민원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시민 불편사항 처리와 병의원, 보건진료소, 약국, 음식점 등 생활 정보를 안내한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불편사항을 처리를 위해 진행되는 종합상황실은 도로 교통 청소, 수도 ,하수, 보건, 환경, 식품, 등 총 8개 분야 100여 명으로 구성된 비상근무반을 편성했다.
이들은 도로 파손, 쓰레기 처리, 상하수도 긴급보수, 불법주정차 차량 지도 등 각종 생활민원을 처리한다.
일반 전화는 120, 휴대 전화는 063-120을 눌러 생활민원을 접수하면 상황실 근무자가 시민의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게 된다.
추현예 민원봉사과장은 “설 명절 종합상황실 운영으로 시민들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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